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INTRODUCE

언론보도

언론보도

수술없는 돌출입교정 알아보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화이트e치과 작성일16-02-12 09:53 조회2,309회 댓글0건

본문

기사입력시간 : 2015-04-17 11:13

대학생 김양은 어릴 때부터 튀어나온 입이 콤플렉스였다. 곧 취업준비를 해야하는데 퉁명스러운 인상 때문에 걱정이 많다. 이를 개선하고자 치과를 방문했으나 치아교정은 기간이 오래걸리고 수술까지는 무서워 어떤게 좋은 방법인지 고민했다.

 

최근 병원에 돌출입때문에 내원하는 환자들을 봤을때 객관적인 기준으로 진단하면 돌출입이 아닌 경우가 많다. 이처럼 외모에 대해 높아진 관심으로 인해 주관적인 기준으로 입이 나왔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많아졌다.

따라서 무조건적인 돌출입 교정 보다는 교정전문의에게 정확한 검진과 결과를 듣고 난 후 치아교정을 결정하는게 중요하다.

 

대부분의 돌출입 환자들은 수술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걱정하는데, 반드시 수술을 통해서만 개선이 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가장 이상적인 심미선 기준을 통해서 치아교정만으로 개선되는 경우도 있다.

 

돌출입 치아교정방법은 발치 후 교정으로 튀어나온 앞니를 뒤로 넣어 입과 입술이 뒤로 들어가도록 하도록 한다.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의 경우 발치 없이 어금니를 뒤로 이동시켜 공간을 확보해 돌출입교정을 할 수 있고 치열과 골격이 완성된 성인은 앞니가 입 안으로 들어가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소구치(어금니와 송곳니 사이에 있는 치아)를 빼서 공간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를 발치 후 빈 공간으로 치아를 넣고 치아교정을 마치게 되면 돌출입을 해결하고 단정한 입을 가질 수 있다.

 

돌출입 교정을 하게 되면 얼굴의 입이 들어감과 동시에 콧대가 높아보이고, 턱이 갸름해지는 등 얼굴라인에도 많은 변화를 기대하라 수 있다. 또 입매가 자연스럽게 예뻐져 전체적으로 얼굴이 조화롭고 인상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화이트e치과는 사람의 안모는 코와 턱선 등의 각자 가지고있는 안모의 형태가 다르기에 무조건 입을 넣거나, 입이 나온 경우 무조건 발치를 해서 개선하는것 만으로 이상적인 스마일라인을 가질 수 없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안모의 형태를 기준으로 정확한 비율을 예측하고, 가장 이상적인 입매로 개선하여 보기 좋은 스마일라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자신의 얼굴에 맞는 스마일라인을 가지기 위해선 정말검진을 통한 정확한 분석과 체계적인 진료계획도 중요하지만, 특히 교정전문의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화이트e치과는 네트워크 치과로 교정 및 임플란트, 보철 등 다학제 진료가 가능한 치과로 알려져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